회원가입 로그인


사용후기

제목

린스용도와 소독효과줄려구^^

작성자 박미경(ip:)

작성일 2013-09-11

조회 772

내용

쓰는샴푸가 린스효과가 거의 없는용으로 쓰고 있는데다가 목욕을 워낙에 전쟁치르듯이 해서 꼼꼼히 못하는편이에요.그래서 이제품을 선택해서 린스효과도 주고 소독효과도 주고 겸사겸사^^

냄새는 아로마향이 날꺼같은느낌이었는데,그냥 식초냄새이구요,두번했는데 물에탄 색상이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색이 약간 저병에든색이 희석된 분홍 느낌었던거같아요.

첫날은 제가 모르고 그냥 애기를 큰대야에다가 담궈서 헹궈내지를 않았어요.매우 부드럽더라구요.곰곰히 생각해보니 뭔가 헹궈내야하는거 아닌가 싶어 주인장님께 문의..담번엔 한번 헹궈 내라고 하시더라구요.헹구지 않아도 사람머리를 식초로해서 안헹궛을때의 식초냄새가 게속해서 남아있거나 하진 않았어요!

두번째는 샤워기로 쏴악~ 지나가듯 헹궜는데 안헹굴때가 더 부드러웠던거같아요.

특별히 피부에 문제가 있는 상태가 아니라서 피부케어는 잘 모르겠구요,

안헹궜을때 매우 부드러운걸 보면 확실히 무언가 효과가 있긴 있는듯싶어요.저걸 한거랑 안한거랑 제가 쓰는 샴푸후에 써보면 다른게 티나요.

근데 저에겐 용량이 좀 작은거같았어요.다른님글보고 오래오래 쓸것같다고 하셨는데,저는 매우 큰 대야에 4뚜껑을 넣어서 사용했더니 눈금이 보이진 않지만 저렇게 쓰면 금방 쓸껄 같더라구요.아낄려면 작은대야에 한두껑할 분량의 물만 채워서 사용하면 되겠지만,뭔가 좀 푹 담그고 싶은맘에^^

저거땜에 자꾸 목욕을 시키고 싶은맘이 들어요.

독한 샴푸들때문에 강아지 목욕을 자주 시키면 안되는건지 그렇지 않으면 물에 담그는 횟수가 강아지들은 작아야하는건지,그런거 아니면 순한 제품들로 목욕을 자주 같이 하고 싶어요~평소에는 7-10일에 한번 해주는거같아요..

샘플로 받은 버블인가 그것도 있는데 아직 목욕할 날이 되지 않아 못하고 있어요.

빨리 해보고 싶어요^^

 

 

첨부파일


맨위로